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상단의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시 사용한 이메일 인증을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만 단, 거래내역이 없는 경우,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이후 즉시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1인이 다수의 아이디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용도가 합법적인 경우, 또는 원어데이몰에서의 활동 시 필요한 경우로 제한하여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관리자와의 상담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 미이용 회원이란
▶ 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은 장기 미이용 회원으로 분류하여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분리 보관합니다.
▶ 근거법령(정통망법 제 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16조 제1항, 시행령 부칙 제 2조)
장기 미이용 회원도
일반회원과 마찬가지로 ID/PW 찾기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찾기가 힘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그동안 적립된 기부금이 소멸되므로 탈퇴전 적립된 기부금에 대한 기부영수증 발행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재가입이 안되는 경우는
▶ 불량거래 내역이 있거나, 회원자격이 사이트 관리자에 의해 정지된 경우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불공정입찰, 신용카드부정사용, 직거래 유도, 사진도용, 판매방식부적합, 광고물게시, 부적합문구, 카테고리오류,
비매품표시위반, 허위등록, 명예훼손 기타의 이유 등으로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Copyright ⓒ (주)한셀바이오텍 All rights reserved.
당사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닌 통신판매중개자이기 때문에 상품과 거래정보, 거래에 따르는 부분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몰에 등록된 상품들과 관련된 모든 내용들은 개별 상품 공급사가 직접 등록하거나 공급사로부터 제공받은 이미지와 기타 입력정보들로 모든 상품과 관련된 저작권 문의는 해당 상품공급사를 통해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